• HOME
  •  > 고객센터
  •  > FAQ

CUSTOMER CENTER
FAQ

번호 구분 유형 제목
8 보청기 상품 문의 보청기로 음악을 듣는 도중에 전화가 오면 어떻게 하나요?
7 보청기 상품 문의 급속 충전을 자주 하면 배터리 수명이 단축되나요?
6 보청기 상품 문의 시그니아 앱은 어떤 모바일 기기와 호환이 가능한가요?
5 보청기 상품 문의 시그니아 앱은 어디서 다운로드할 수 있나요?
4 복지용구 회원 문의 복지용구 대여제품의 세정, 소독관리는 어떻게 하나요?
3 복지용구 회원 문의 복지용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?
2 복지용구 회원 문의 복지용구는 누구나 이용이 가능한가요?
1 복지용구 회원 문의 개인별 장기요양이용계획서란 무엇인가요?


보청기 송파 강남 02)415-4999 잠실 02)416-4999

헬스케어 송파 02)404-0777


통합 메시징 서비스 : 010-4000-5326
영업 시간 : 매일 오전 9시 30분 ~ 오후 6시 30분

제1사업부 : 독일 보청기 전문 청각그룹 센터(시그니아·와이덱스)
제2사업부 : 고귀 헬스케어 센터

송파 강남(본점) : 서울특별시 송파구 백제고분로 218, 1층~2층(삼전동, 트리엘플레이스 잠실)
잠실(프라이빗) : 서울특별시 송파구 석촌호수로 135, A동 2층 222호(잠실동, 레이크팰리스상가)

법인명 : 주식회사 고귀|대표이사 : 최혁
사업자 등록번호 : 519-81-01462|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22-서울송파-1147호|의료기기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19-3230034-00009호